블로그
리스트형 리뷰형 이미지형
물놀이를 더욱 시원하고 재미있게 즐기시라고 계곡물에 분수를 설치했습니다.시원한 계곡으로도 즐겁지만 멋진 물줄기와 하늘에서 내리는 물방울들을 맞으며 신나는 물놀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시원한 물분수가 있는 운일암반일암 제이씨민박으로 오세요~
운일암 반일암은 청정 계곡뿐만아니라 울창한 녹음도 명품입니다. 또한 그 우거진 숲을 거닐 수 있는 트레킹 코스도 잘 되어 있습니다. 아직 사람이 손을 많이 타지 않은 자연의 숲을 거닐면서 맑은 공기와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 여름 운일암반일암 제이씨 펜션 민박에서 계곡의물놀이와 더불어 숲의 정취를 함께 맛보시기 바랍니다.
운일암 반일암 계곡의 시원한 청정수에 시원하게 담궜다가 물놀이 후에 먹는 수박은 정말 일품입니다. 또한 개울가에서 구워먹는 삽격살도 빼놀 수 없겠지요. 개울가에 위치한 저희 제이씨 민박 펜션에 오셔서 시원한 수박과 맛있는 삽겹살로 올 여름의 즐거운 한때를 만드시길 부탁드려요~^^
장마와 무더위 그리고 도시의 끈적한 공기를 벗어나 맑고 상쾌한 자연의 숨결이 숨쉬고 시원한 청정수가 목청껏 노래하는 계곡속에서 모든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계곡에서의 물놀이를 함께 즐겨요. 특히 운장산자락의 운일암반일암 계곡은 일급수의 청정수여서 많은 토종물고기와 고동등이 서식하는 멋진 곳입니다. 혼잡하고 짜고 찝찝한 그리고 요즘 와류로 위험한 바다대신에 올여름은 청정계곡 운일암반일암으로 오세요.
산속의 푸르름에 맞춰 오미자 열매의 모습도 푸르른 자태가 드러나기 시작했어요. 꽃핀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열매맺고 커져갑니다. 오미자 덩굴은 뭐든 감고 올라갑니다. 그래서 오미자 줄기를 일일이 감아줘야 한답니다. 오미자 포기 밑에 무수히 올라오는 싹들을 제거해 줘야만 먼져 올라간 줄기로 영양이 공급돼 오미자 열매가 굵어지고 품질이 좋아 진답니다.
• 사과산과 주석산 등 유기산이 많아 신맛이 강하고 피로회복을 도와준다. • 간장에 효과가 있으며 최근 연구결과 간염 환자에게 투여하면 효과가 높고, 간 보호 작용을 발휘한다. • 스트레스로 인한 시력 감퇴,건망증,두통에 좋다. • 남자의 정력을 돕는다. • 심장 계통의 생리적 기능을 조절하고, 피의 순환장애를 개선 시키며 중추 신경계통의 반응성을 높여 뇌기능을 튼튼하게 하고 정신기능을 안정켜 치매를 예방한다. 수험생에게 특히 좋다. • 혈당치 치수를 낮취주고 기관지에 좋으므로 당뇨병 환자에게 좋다. • 땀이 많이 나서 기운이 없는 사람에게 좋다.
진안은 해발 300m 이상의 고원지대의 지리적 장점과 인삼 후작지 등 생산 적지가 즐비해 오미자 재배의 유리한 장점이 많습니다. 진안 토배기은 민박지기도 인삼농사와 오미자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농산물 그중에서 몸에 좋은 기능성 농작물은 어디서 누가 생산했는가가 중요합니다. 민박고객들은 민박지기가 유기농으로 농사지어 확실히 보증하는 오미자를 좋은 가격에 주문이 가능합니다.
펜션지기가 열심히 농사지는 작물은 오미자입니다. 다섯가지 맛이 나서 오미자고 하는데 각기 맛마다 몸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젊음을 위지하고 소화기관도 좋게하고 혈액순환에도 그만이랍니다. 또한 스테미너향상에도 그만이라네요. 무농약 유기농으로 직접 재배하고 있어 수입산은 아닌지 하는 걱정과 대단위 농장에서 화학비료로 기르는 것에 대한 우려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미리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수확기에 연락드리겠습니다.
민박지기 아들이 운영하는 필리핀 EG어학원입니다. 필리핀 클락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깨끗한 수영장과 조명에 비친 본관의 모습이 환상적이네요 한국과 일본의 많은 대학들과 연계되어 다양한 교류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여름과 겨울방학에는 진행되는 주니어 캠프도 최고의 영어 교육뿐만 아니라 수학도 확실한 선행 수업이 전문강사들에 의해 이루어 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최근사진
최근포스트
2018.12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 190,109
Yesterday : 37
Today : 40